검색

Well Being Dental Services Ltd. 및 Face Factor 에스테틱 센터와 업무 제휴 체결

최종 수정일: 2021년 12월 14일


홍콩 한인 여성회 (회장 류치하)는 지난 4월 21일 Well Being Dental Services Ltd. 치과와 Face Factor 에스테틱 센터와 업무 제휴를 체결하여, 홍콩한인여성회 회원과 가족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양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1994년에 설립된 Well Being Dental Services Ltd. 은 코즈웨이베이, 센트럴, 침사초이, 몽콕과 쿤동에 총 5군데의 지점을 두고 있으며, 13명의 치과의사가 근무한다. 이번 특별 제휴를 통해 여성회 회원과 가족에게 10~40퍼센트의 할인혜택을 2021년 5월 3일부터 2022년 4월 30일까지 제공한다.

http://www.wellbeing.com.hk/en/


코즈웨이베이에 위치한 Face Factor는 한국에서 유행하는 효과적인 피부과 시술을 홍콩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에스테틱 센터이다. 최신식 미용 레이저 장비로 한국인 의사가 설계한 맞춤형 미용서비스를 제공하며, 주사, 실리프팅 시술도 하고 있다. 여성회 회원과 가족은 2021년 5월 3일부터 2022년 4월 30일 ,미용 레이저 시술은 20프로 할인, 미용주사/실리프팅 시술은 10프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피부과 가격표 첨부)

http://www.facefactor.com.hk/en/ Well Being Dental Services Ltd. 치과와, Face Factor 에스테틱 센터의 이용은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방문 시 반드시 한인여성회 회원카드와 HKID 카드를, 회원의 가족일 경우는 여성회 회원카드 복사본과 회원 HKID 복사본을 추가로 지참하여야 한다. 전 세계적으로 지속되는 코로나 19상황으로, 고국방문이 힘든 여성회 회원들을 위해, 홍콩한인여성회는 지속적인 로컬 업체들과의 제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