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홍콩한인여성회 2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 김치 : 다색다미" 제 4회




홍콩한인여성회 창립 20주년을 기념하여 홍콩 현지인과 외국인들을 상대로 한국문화원과 진행하고 있는 “김치:다색다미” 이벤트 중 네 번째를 11월 23일 신세계마트 Chef&Taste의 최우식 마스터셰프와 함께 진행하였다.


최우식 마스터셰프는 “시원한 백김치와 냉면, 그리고 살치살 구이”를 메뉴로, 배추 절이는 방법 부터 김치속 채우기, 김치에 넣을 육수 내는 법, 냉면의 종류 및 삶는 방법 등을 이해하기 쉽게 자세히 설명해주었다. 이번에 선보인 백김치 레시피는 외국인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최우식 마스터셰프가 특별히 개발했다. 신세계마트에서 판매 중인 살치살을 맛있게 굽는 법도 배우며, 참가자들은 이 한국 요리를 직접 만들어보고 맛을 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높은 만족도를 표현한 이번 행사는 요리 강습을 통해 한국의 다양한 김치 문화를 알릴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


“김치: 다색다미”의 다섯 번째 시간은 서울레시피와 함께 12월 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홍콩 신세계마트는 몽콩, 침샤츄이, 정관오, 노스포인트, 등 총 10군데 지점을 운영 중이다. 매장에 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