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홍신애 셰프와 함께하는 “모던 한식 손님상” with KWA 진행


홍콩한인여성회는 지난 10월 16일(월) PMQ6층 문화원 한식조리실에서 요리연구가 홍신애 셰프와 함께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사과 배추 겉절이, 담백한 뼈없는 들깨 삼계탕, 와인과도 잘 어울리는 마스카포네 크림 곶감말이로 모던한 한식손님상을 배웠다.

홍신애 셰프는 음식에 있어서 원재료의 품질 및 신선도를 중요시하면서, 각종 장류의 맛과 종류의 차이 및 선택의 중요도를 언급하였다. 하이라이트였던 상상을 뛰어넘는 맛의 ‘뼈없는 들깨 삼계탕’을 만드는 과정을 쉽고 간단하게 보여주어 누구나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었다.  음식을 완성 후 두 팀을 선정하여 홍신애 김치를 선물로 증정했다.

홍콩한인여성회 회원들에게 회원증을 제시하면 강남구 논현동 소재 SALT(솔트)레스토랑 방문시 10% 할인을 제공해 줄 예정이다.


홍신애 셰프는 현재 강남구 논현동에서 한국의 로컬 제철 재료를 이용한 레스토랑 #홍신애솔트 를 운영중이다. 또한 한식과 #홍신애김치 브랜드 사업을 위한 홍신애 요리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홍신애김치는 정식당, 금돼지 식당, 삼원가든 등 다수의 유명한 레스토랑에 납품 중이다. 모두의떡볶이, 제대로 집밥, 하루 30분 요리가 된다 등 다수 요리책을 집필하였고 최근 SALT 를 신간하였다.

TvN 수요미식회, 올리브티비 올리브쇼, SBS 식자회담 등 방송 다수 출연 및 진행 중이며 최근 호주에서 열린 요리경연대회에서 1등을 하며 우리나라 셰프의 위상을 드높였다.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