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여성회 회원을 위한 '골프 코치 김윤경'의 특별한 레슨을 마치고




5월의 마지막 월요일인 28일 오전 Hi Tee Golf Taikoo Branch에서 한인여성회 멤버를 위한 김윤경 코치의 특별 레슨이 약 90분간 진행되었다. Hi Tee Golf Taikoo Branch는 Cambridge House 14층에 위치하여 밝고 쾌적하였으며, 3개의 시뮬레이터가 있는 공용공간을 기본으로 다양한 크기의 연습룸이 있는 규모 있는 골프 전문 센터였다.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된 휴식 공간도 있으며, 일부 연습룸에서는 간단한 음식과 함께 소규모 이벤트가 가능한 여유로운 분위기였다. 여성회 이벤트는 두 개의 베이가 있는 연습룸에서 단독으로 이루어졌는데, 고층에 위치한 덕에 채광이 좋고 창 밖으로 탁 트인 풍경도 볼 수 있어 회원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편하게 레슨에 집중할 수 있었다.


레슨을 시작하기에 앞서 몇 가지 간단한 준비운동부터 배워 보았다. 이는 골프를 칠 때 필요한 근육과 관절을 풀어주고 부상방지에 도움이 되는 동작들이었다. 이어서 골프클럽의 구조, 올바른 그립방법과 더불어 그와 관련된 근육의 움직임에 대해서도 전문적인 설명이 제공되어 골프 기초에 대한 회원들의 이해를 도왔다. 기본적인 설명 후 네 명의 회원이 두 개의 베이를 이용하여 교대로 코칭을 받았는데, 각 베이에 설치된 카메라로 찍힌 개개인의 동영상을 코치와 함께 다시보기를 하며 개별적으로 자세를 교정할 수 있었다. 김윤경 코치의 섬세하고 전문적인 피드백이 회원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며 회원들에게 유익하고 값진 시간이 되었다.


이번에 참여한 회원들 모두 김윤경 코치와 함께 한 레슨에 매우 만족하여 여성회는 추후 또 다른 레슨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김윤경 코치 또한 여성회 회원들만을 위한 특별 할인가격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한다. 단, 시간별, 개인별, 혹은 그룹별 레슨비는 상황에 따로 다르며, Hi Tee Golf 회원일 경우에도 달라질 수 있다고 하니 레슨을 예약할 경우 미리 문의가 필요하다.






*김윤경 코치 (Christine Kim) 는 US Golf Teachers Federation 의 코칭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영어 광동어 한국어 모두 능숙하다.


*Hi Tee Golf 에서는 Taikoo Place (Devon House) 에 주차할 경우 한 시간 주차비용으로 총 4시간 주차가 가능한 바우쳐를 판매하고 있다.

コメント


bottom of page